대항해시대4/PK

대항해시대4/PK

15 views 2016-06-26 2016-07-03 yjhome 0

http---www.gamecity.ne.jp-products-products-ee-images-Vtdai4pk

「대항해시대 4」

1999년 7월 국내에 한글화되어 출시된 대항해시대 4는 2년이란 공백을 과감히 깨고 3명의주인공과 숨겨진 한명의 주인공으로 구성된 스토리적 요소를 다시 도입 하면서 자유도를 완전히 배제 하였으며, “패자의 증표” 시스템의 도입으로 7가지 해역에서 패자의 증표를 찾아내고 7가지 해역의 패자가 되는 것이 목표이자 엔딩이다.
새로운 시스템과 새롭게 각색된 수채화적인 일러스트등은 많은 매니아들의 호평을 얻었다.
함대내부를 직접 구성할 수 있고, 지방함대를 편성하여 여러 함대를 함께 호령할 수 있는 시스템이 대항해시대4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여러모로 대항해시대4를 통해서 많은 매니아들을 다시금 확보하였으며, 매니아들의 폭발적 성원을 얻은 작품중 하나이다.

「대항해시대 4PK」

대항해시대4의 업그레이드판으로 전버젼의 기능을 보강하기 위해 처음으로 대항해시대 시리즈에 PK판을 적용하였다.
대항해시대4에서 3명의 주인공이 유럽에 집중되어있어 재미를 떨어뜨렸다는 평가를 받아서인지 PK에서는 유럽이외의 지역으로 새로 추가된 3명의 주인공이 분포되었다.
전작에서 더 확대된 스토리로 전작에서의 재미를 극대화 하였으며, 패자의 증표 시스템의 난이도를 약간 더 높힌 것이 특징이다.

전투모드 캐릭터의 애니메이션화, 광장등의 몇몇 변화등을 가져와서 매니아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얻은 작품이다.

 

Notice 大航海時代 IV & PK 공략 페이지 안내

영주 홈 대항해시대(http://kyj06.ffunz.com)는 항상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회원 여러분의 원활한 게임 진행과 궁금증 해소를 위한 공략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모든 메뉴들이 완성된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부족한 부분을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오타 및 탈자, 수정 되어야 할 부분, 추가되었으면 좋을 공략, 공략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계신 분은 언제나 열려있는 “건의/제안 게시판”을 통하여 지적하여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수용 및 수정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항해시대 IV와 PK 에 대한 자신만의 팁을 “메니아 강연회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좋은 팁을 선별하여 공략 페이지 “Tips!”란에 닉네임과 함께 수록하여 드립니다.

항상 방문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홈페이지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