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3

대항해시대3

11 views 2016-06-26 2016-07-03 yjhome 0

http---www.suruga-ya.jp-database-pics-game-150000473

「대항해시대 3」

1997년 7월에 한글화되어 국내에 출시되었다.

2편에서의 스토리적 요소를 완전 배제한 자유도 시스템을 도입 하였으며 2명의 주인공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사용자가 주인공을 직접 만들 수도 있다.
스토리가 배제된대신 모험과 발견이라는 요소가 그 자리를 대신 매우고 있으며, 자유도가 너무 높아 처음 대항해시대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겐 힘들기도 하다.
실제로 모험과 발견물은 역사적배경과 사실에 근거하여 발견이 가능하며, 역사속에 실존했던인물(콜럼버스, 마젤란등..)등과 경쟁을 통해 역사속에 한페이지를 자신의 이름으로 장식 할 수 있으며 결혼모드를 도입하여 술집여급과 함께 결혼하여 자식을 낳고 그자식에게 플레이를 계승하게 하는 “세대교체” 시스템을 적용하여 한층 재미를 더하였다.

자유도로 인해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얻은 작품중 하나이다.

 

영주 홈 대항해시대 III 공략

영주 홈 대항해시대(http://kyj06.ffunz.com)는 항상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회원 여러분의 원활한 게임 진행과 궁금증 해소를 위한 공략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III에 대한 소개 및 특징부터 시작하여 도시정보, 발견물 일람, 도서개제일람, Tips에 이르기까지 여러분들께 필요한 모든 대항해시대 III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영주 홈 운영진들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완벽을 기하는 자세로, 이 공략 페이지는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오타 및 탈자, 수정 되어야 할 부분, 공략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계신 분은 언제나 열려있는 “건의/제안 게시판”을 통하여 지적하여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여 드립니다.
또한, 영주 홈은 공략 페이지 역시 회원 여러분들의 참여가 필요하다고 생각, 여러분들이 게시판에 올려주시는 대항해시대 노하우, 스스로 쓴 공략 등을 Tips 란에 닉네임/ID와 함께 적극 수록할 것입니다.
항상 방문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홈페이지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