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2/외전

대항해시대2/외전

10 views 2016-06-26 2016-07-03 yjhome 0

http---www.suruga-ya.jp-database-pics-game-155005349

「대항해시대 2」

1995년 4월 국내에서 정식으로 한글화하여 출시한 타이틀로, 1편의 미흡했던 스토리와 그래픽, 주인공선택이 전작 1명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하였지만 2편에서는 6명으로 다양화 되고, 주인공간에 서로 얽혀진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한명의 주인공을 선택하여 플레이 하더라도 다른 5명의 주인공과 만날 수 있다는 시스템이 흥미로우며, 1편의 주인공이었던 “레온 페레로”의 아들인 “조안 페레로”가 아버지의 뒤를 이어 바다에뛰어드는 주인공이 된다. 특이한 배경과 함께 여러 가지 다양한 요소와 이벤트로 인해 지금까지도 매니아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작품이며, 대항해시대 시리즈중에 완성도가 가장 높게 평가받고 있는 작품이다.

http---cas10.web.fc2.com-g0342

「대항해시대 외전」

일본에서 먼저 플레이스테이션판으로 첫 선을 보이고, 1998년 9월에 국내에 한글화하여 PC판으로 출시가 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PC버젼으로 오면서 대항해시대2의 그래픽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대항해시대 외전은 전작 2의 후속편으로 2편과 스토리가 얽혀있는구조이며, 바로전에 출시된 대항해시대3의 자유도를 다시 벗어던지고, 대항해시대2의 시스템을 그대로 옮겨왔다. 사연을까진 2명의 주인공이 전세계의 바다를 누비며 이야기를 진행해나간다. 대항해시대2의 게임진행시 흐르던 음악들이 다시 각색되어 CD원음으로 나오고 있어서 다시한번 대항해시대2를 즐겼던 게이머들에게는 그시절의 그 기억들을 다시한번 되세길 수 있는 시리즈로 많은 주목을 얻었다.

Notice 大航海時代 II & 外傳 공략 페이지 안내

영주 홈 대항해시대(http://kyj06.ffunz.com)는 항상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회원 여러분의 원활한 게임 진행과 궁금증 해소를 위한 공략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지난 버전의 공략 페이지에서 이어져 올라온, 인물별 공략과 도시정보, 함선분석, 그리고 게임 소개까지가 열려있으나, 앞으로 이 공략 페이지의 남은 메뉴들을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오타 및 탈자, 수정 되어야 할 부분, 추가되었으면 좋을 공략, 공략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계신 분은 언제나 열려있는 “건의/제안 게시판”을 통하여 지적하여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수용 및 수정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항해시대 II 에 대한 자신만의 팁을 “대항 에피소드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좋은 팁을 선별하여 공략 페이지 “Tips!”란에 닉네임과 함께 수록하여 드립니다.

항상 방문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홈페이지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